자주 묻는 질문

영어교육지도사 자격시험은 무엇인가요?

영어교육지도사 자격시험은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정식으로 등록된 민간자격프로그램으로서 수강신청 후 인터넷으로 학습한 후 선생님들께서 시험지와 답안지를 요청하실 경우에 등록된 메일로 보내드리는 방식을 말합니다. 또한 답안을 작성하신 후 스캔 또는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어서 korea@aatesol.com 메일로 보내주시면 1주일 이내에 채점하여 결과를 통보해드리고 있습니다. 다시말하면, 인터넷 시험이 아니라 이메일 시험 방식 또는 우편시험 방식입니다. 

테솔자격증 발급은 언제되나요?

선생님께서 11월23일 모든 과정을 정상적으로 마무리하셨다고 가정하면, 11월에 과정을 마치신 모든 선생님들과 함께 12월초에 성적과 기본정보를 인보이스와 함께 현지에 발송하며, 12월15일 이내에 선생님께 발급한 원본을 등기로 보내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단, 아포스티유공증을 함께 진행하는 선생님께서는 공증서류와 함께 받아보실 수 있도록 별도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즉, 자격발급 후 공증발급기간이 추가된다는 점을 알고계시면 됩니다. 아포스티유를 진행하지 않는 선생님들께서는 보통 매달 중순 이전에 원본서류를 등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평생교육사 실습 야간도 가능한가요?

평생교육사 실습은 주간 8시간을 기본으로 진행되며, 주말과 휴일을 비롯해서
야간을 원하실 경우는 실습담당 선생님과의 상담 후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 

담당자연락처: 010-5654-3084, 031-403-3084 
 

국내테솔 업그레이드는 무엇인가요?

국내테솔 업그레이드는 해외테솔발급 신청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국내테솔과 해외테솔 프로그램이 같기 때문에 공식절차를 통해서 해외발급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아포스티유공증도 가능합니다. 단, 햬외발급 신청(국내 테솔업그레이드)는 유료로 진행됩니다.